"6월에 다시 올 수 있습니다."

"6월에 다시 올 수 있습니다."

"6월에 다시 올 수 있습니다."

Blog Article

과 ESPN에 따르면 22일(한국 시간) 콜은 "6월에 MLB 마운드에 복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콜은 이날 스프링 트레이닝 이후 처음으로 타자들을 설정하고 실제 경기처럼 공을 던지는 라이브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콜은 20개의 공을 던지며 최고 구속 96마일(154.5kmph)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5번의 불펜 투구를 펼친 그는 이날 순조롭게 투구하며 다음 달 마운드 복귀를 알렸습니다.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미리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는 또 한 번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라고 양키스의 애런 분 감독은 6월 콜의 마운드 복귀에 대해 말했습니다.

콜은 메이저리그 통산 300경기에서 145승 75패, 평균자책점 3.17을 기록한 MLB 에이스 투수 중 한 명입니다. 지난해 콜은 15승 4패, 평균자책점 2.63으로 사이영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3월 스프링 트레이닝 중 팔꿈치 통증을 느껴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다행히 수술을 피하기 위해 재활 중이며 마운드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콜은 마이너 리그 재활 경기를 치른 후 빅 리그로 복귀하기 전에 한두 번 더 라이브 피칭을 할 예정입니다.토토사이트

에이스 없이 경기를 치르고 있는 양키스는 AL 동부지구 1위(33승 16패)를 달리고 있습니다. 콜이 건강을 회복하고 돌아온다면 팀의 질주는 더욱 고무적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